안녕하세요! 여러분 ~
내돈내산 홈쇼핑 간장게장 후기 남겨볼게요!!
엄청난 크기의 간장게장으로 소개하는 알베기 간장게장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믿을 수 없는 크기의 꽃게를 들고 나왔네요.
과대 광고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 광고면 꽃게가 작은 사이즈를 보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가격 또한 아주 설득력이 있습니다. 2인이서 무한리필 간장게장 가격정도로 7팩을 받아볼 수 있으니 더 솔깃하는데요.
알배기 암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이니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는 삼성카드 1만 원 쿠폰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배송도 너무 빠른데요. 저녁 11시 가까이에 구매했는데 주말인 다음날 낮에 도착하였습니다.
살짝 얼려서 배송됩니다. 2팩은 바로 먹기 위해 준비하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하였습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어서, 찬물에 담가서 바로 해동하였습니다. 냉장실에 해동 하는 것이 가장 좋고, 빨리 드시고 싶으시면 상온에서 해동하지 마시고, 찬물에 넣어서 해동하셔야 합니다.
간장게장이 주인공이죠? 양념게장도 2팩으로 맛볼 수 있으니깐 좋아요. 저는 간장게장을 추천합니다.
간장게장이 양도 훨씬 많아요. 1팩의 간장게장 850g, 양념게장 500g입니다.
간장게장 1팩 뜯어보았어요. 중량에 맞춰서 포장되니, 조금 큰 게는 1마리이고 살짝 작은 게는 1마리 반이 들어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게가 작은 사이즈는 아니고 큰 편입니다. 무엇보다 속살과 알이 꽉 차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단단해 보이죠?
신선도를 말해줍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일단 맛을 봐야 확실하게 맛을 평할 수 있겠네요.
1팩에 간장의 양이 많이 들어있어 게장이 잘 잠겨져 있습니다. 간장맛이 너무 감칠맛이 좋습니다. 간장이 아까워서 뜯자마자 빈통에 따로 보관하였습니다. 요리에 활용하시면 좋을 거예요. 간장은 전혀 짜지가 않습니다. 슴슴하면서 감칠맛이 있습니다. 밥비벼 먹어도 전혀 짜지 않고, 밥 없이도 게장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흰쌀밥에 먹어야 제맛이죠!!!
와~~~~ 이 탱글탱글해 보이는 속살과 신선한 내장과 꽉 찬 빨간 알 보이시나요?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신선합니다.
한입에 배어 물기에는 꽃게 크기가 너무 크네요. 손으로 쭉 짜보니 너무 신선해서 살이 녹아있지 않고 탱글 합니다.
알도 그대로 살아있고 알이 똑 떨어집니다. 전혀 짜지 않습니다. 살을 씹으니 쫄깃함까지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간장게장 중에서 가장 신선도가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100프로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나도는 어마무시한 대왕 꽃게는 과장입니다. 이건 방송을 보셔야 아실 것 같아요. 그래도 절대 작은 게가 아닙니다. 알이 꽉 찬 큰 꽃게입니다.
사진 보는 것처럼 내장 꽃게 알까지 살아 있는 것 같아요. 알이 녹아있지 않고 단단하게 그대로 있습니다. 짜보면 알이 똑 떨어집니다. 너무 달콤하고 고소하네요. 보통 간장게장 먹을 때 알이 많지만 숙성하면서 녹아있거든요. 근데 흐트러져있지 않고 단단하게 그 모양을 유지하고 있은 것 보니 너무 신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양념게장 양념이 아주 많이 묻혀있습니다. 맛을 보니 양념이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조미된 맛(?)이 나면서 아주 맛있습니다. 양념만 밥에 비벼서 김 싸 먹어도 맛있겠습니다.
양념게장의 게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아주 작지는 않습니다. 밥 한 수저 먹고 한입에 크게 쭉~ 배어 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양념도 맛있었지만 간장게장을 10배 더 추천드립니다. 양도 간장게장이 훨씬 많으니 양념게장 맛도 볼 수 있으니 대만족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가성비 너무 좋은 신선하고 맛있는 게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재구매 의사 90프로 있습니다. ( 다음에도 1만 원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무조건 100%입니다. ㅋ)
오랜만에 가성비 좋게 저렴한 가격으로 너무 훌륭한 간장게장을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 영역